title

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회원가입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
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공지사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고입배정결과 조회 방법 및 등록원 양식
이름
주창진
작성일
2021-01-29


< 고입배정결과 조회 방법 >
1. 고양학군 평준화지역 고입배정결과 발표 : 2021. 01. 29. 14시 이후
2. 고입배정결과 조회 방법
1) 담임교사 개별적으로 배정통지서 배부 예정(온라인)
2) 고등학교입학전학포털 평준화배정을 통해 개별적으로 확인 가능 (http://satp.goe.go.kr/main.jsp)
- 사이트 접속 후 주민등록번호와 성명만 입력하면 조회 가능
3. 조회 불가능 학생 안내 : 담임교사에게 확인 가능함.

 
3. 배정 받은 학교에 등록원 제출
 동산고: 2. 1. 10시(월) 운동장
 그 외 학교는 배정 고등학교 홈페이지 및 담임 선생님께 문의  
 1) 배정받은 고등학교 안내에 따라 기한 안에 제출(기한 안에 제출하지 못할 시 등록처리되지 않으므로 기한 안에 꼭 제출해야 함)
 2) 코로나19 등의 문제로 등록원을 제출하지 못할 시 미리 배정받은 고등학교에 문의

 
 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21학년도 1학기 자유학기활동 강사 채용 공고
/ 관리자
2021학년도 1학기 자유학기활동 강사 채용 공고
이전글
2020학년도 학교도서관 구입예정 도서 목록
/ 관리자
2020학년도 학교도서관 구입예정 도서 목록입니다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